Online Source of Latest News on Entertainment, Business, Politics, Sports, Health, and Lifestyle World

 

Jung Jae In – Fantasy - Arang and Magistrate OST LYrics

[ROMANIZATION]

tto eojewa tto ggateun kkum
wae nuneul tteumyeon huimihae jineunji
i bam chagaun saebyeog sseulsseurhan gonggi
sigani meomchun deut haeyo
geudae songireul geunarui misoneun
wae nuneul tteumyeon geurium ppuninji
i bam naerineun jeo dalbicheul ttara
meoreojin nareul deodeum eoboayo
du nun du nuneul gameumyeon
daheul geot gateunde
heurit hage beonjyeo dahji anha
sel su eobtneun nunmul deuri jeorin
i maeumeul daesin haejwoyo
tto harureul tto naeireul
wae geudae itgireul barago itneunji
ijen nal ana judeon sumanheun naldeul
neomu meoreojyeo daheulsu eobtnabwa
haru haruga jinamyeon
huimihae jineunde
miryeonhan i maeum geudael wonhae
heut nallineun chueog deulman nama
umkyeojwin i gaseume
geudae du soneul ppeodeumyeon
daheul geot gateunde
nunmulman nameun maeum geudaen eobseo
huimi haejin gieog deure apa
jeoryeo oneun du nuneul gamjyo

I dream the same dream as yesterday
When I open my eyes, it becomes faint
This night, this cold dawn is filled with bitter air
It feels like time has stopped
Your touch, your smile on that day -
Why do they remain as longing when I open my eyes?
I follow the moonlight that falls tonight
And I fumble through the days gone far away
When I close my two eyes
It feels like I can touch you
But you faintly fade out so I can’t touch you
The countless tears take the place 
for my numbed heart
Why am I expecting you 
to be present today and tomorrow?
All the countless days that you used to hug me
Now it’s so far away, it’s untouchable
When each day passes
You grow fainter
But this foolish heart wants you
Only the scattered memories remain
In this shriveled heart
If you extend your two hands
It seems like I can touch you
But in my heart that only has tears, you are not there
The faded memories hurt
So I close my numb eyes


Comments :

0 comments to “Jung Jae In – Fantasy - Arang and Magistrate OST LYrics”

Post a Comment

Blog Archive

Search This Blog

Who's your favorite VAMPIRE KNIGHT character?

Total Pageviews